취미, 관심사/내돈내산 리뷰

[ 내돈내산 리뷰 ] 요키트 Yokit 그릭요거트 + 그래놀라 리뷰

백승 2021. 11. 28. 22:47

* 리뷰에 앞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만큼 리뷰를 써본 적이 없어서 좀 의식의 흐름으로 썼어요. 어떤 양식같은거도 참고안했고, 그냥 편하게 일상 포스팅 처럼 읽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생전 그릭요거트라곤 먹어본 적없는 사람의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고로 의견차가 있을 수 있어요 *


나는 365일중 359(설날 추석 6일은 대놓고 많이먹음...) 다이어트를 하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지금도 다이어트 한약 먹는중이고요....)

항상 뭔가 맛있는데 살안찌는걸 찾다보니 하다하다 생전 관심없던 요거트까지 사먹어보았다.
인스타에 올라와있길래 구매해본 요키트 그릭요거트+그래놀라세트..!

요키트 인스타 피드 화면. 대체적으로 직접 만드는과정 같은걸 올려놨더라.

새로운 업체라 한참 메뉴개발을 하는거 같은데 일단 나는 다이어트 목적이니까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세트를 골랐다.
앞으로 식단은... 아침 저녁은 요거트로, 점심은 일반식으로 해서 빼야지! 하며..

 


배송은 생각보다 빨라서 성질급한 나에겐 좋았고 보냉재로 특이하게 생수를 꽝꽝 얼려서 넣어주셨다.
처음엔 보냉재인줄 모르고 '무슨 사은품으로 생수를 주나...;;' 했는데 아니었다 (머쓱)

구성은 이렇게다. 이렇게해서 19900원인데, 생각보다 요거트 양이 꽤되서 며칠은 먹는거 같다. 그래놀라도 글코.

나름 귀엽고 알차게 왔다.
사실 그릭요거트란걸 생전 처음먹어봐서 무슨맛일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먹는건지도 몰랐는데,

그래놀라를 '생각보다 많이'(좀 과장하면 요거트반 그래놀라 반 수준;;) 넣고 꿀 뿌려가며 먹으면 된다(고 적혀있드라).

 

 

그래서 비벼먹으면..

 


.
.

.

.

.

 

(사진 안이쁨 주의)

이런 비주얼이 나온다; 약간 ㅋㅋㅋㅋ 비주얼은 안이쁘다.

여러번 찍어보고 심지어 있어보이게 그릇도 고른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예쁘게 찍어지진않았다.
여러분들은 그래놀라 비비기전에 요거트만 찍으시면 더 이쁜 사진을 찍으실 수 있을거에요. (원래 그리고 좀 똥손입니다.. )
자처럼 다 섞고 비비면 사진을 못건져요...

맛은 생각보다 꿀이 필요없었다.
그래놀라가 충분히 고소해서 요거트랑 나름 어울렸다.
그리고 처음으로 알게되서 충격받은건데..

그릭요거트는 설탕이나 이런걸 안넣어서 '안 달다'

 

진짜 안달고 담백한 맛이었다.
원래 요거트 본연의 맛이라고 한다.
그리고 상품설명을 보니 첨가물이런건 지양하는 다이어트식이라 그렇다구 한다!
(한평생 요거트 = 요플레 였던 나로써는 굉장히 충격적인 소식!)

 

근데 뭐.. 생각보다 그래놀라가 맛있어서, 안달아서 놀란것과는 별개로 꿀을 거의 넣어먹지않았다.
나..생각보다 단거 안 좋아하나??


내 기준으론 요거트도 그래놀라도 한 2일정도때 다먹은거 같다.
한끼를 통으로 요거트로 떼우려하니 마구 퍼먹어대고 괜히 그래놀라라도 씹고해서 빨리먹었다만, 2일에 2만원이면.
4끼 2만원 이니 한끼 5000원?
오 이득이네...? 싶었다 ㅋㅋㅋㅋㅋㅋ


< 요키트 그릭요거트&그래놀라 총평 >
배송 : 5/5 , 완전 빠름.
맛 : 4.5/5 , 맛있게 먹었으나 나는 요거트라길래 달 줄 알았지. 고소한 요거트라니.. 그릭요거트의 세계는 놀랍다;
가격 : 5/5 , 전 4끼에 나눠먹었으니.. 1끼에 5천원 조금 안되는거니까 만족스러웠슴다.


글구...... 사실 다른거보다 마음에 드는건....
요거트를 듬뿍 먹어서 그런지...
쾌변했다 헤헤..
혹시 뭐.. 여러분들두.. 만약에 다이어트 아니더라도 쾌변을 위해서 한번 드셔보시는것두...?? ㅋㅋㅋㅋ

 

이렇게 무엇을 좀 블로그에 올려볼까 하다가, 보통 이런 사먹은거 리뷰를 많이 하는거 같아서, 또 이렇게 처음으로 그릭요거트도 먹어본 겸 리뷰를 해봤다. (이렇게 하는게 맞는 진 모르겠다.)
블로그를 시작하니 이런거도 해보고 뭔가 재밌는거 같다.

 

 

흠 근데..
어디서 샀는지도 링크 달아야할까요?  (일단 사이트는 여긴데.. 뭐 혹시 문제된다하면 삭제하겠습니다! 어짜피 내 먹은거 내가 리뷰하는거니까!)


https://m.smartstore.naver.com/yokit?

 

요키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No설탕, No밀가루. 수제 키토&비건 식단

smartstore.naver.com





 

오늘도 행운 가득한 좋은 하루가 찾아왔습니다.

오늘도 승리합시다.

오늘도 백승.